추천검색어 :  성소수자  퀴어  LGBT  커밍아웃  인권
화면확대하기 화면축소하기 프린트하기
페이스북에 공유하기 트위터에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에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에 공유하기

함께하는 사람

함께하는 사람

퀴어아카이브의 운영은 아카이브의 구축과 운영에 관심과 애정, 그리고 책임을 나누는 운영위원회가 꾸려져 독립된 의사결정권을 갖는 구조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2019년 현재 운영위원은 4명, 상근자 1명(운영위원 겸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운영위원회: 정민, 지효, 한채윤, 루인

상근활동가: 루인

자원활동가: 정희성(문서 디지타이징)

아카이브 시스템 구축 및 관리: (주)아카이브랩

2018년 현재 운영위원은 4명, 상근자 1명(운영위원 겸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운영위원회: 정민, 지효, 한채윤, 루인

상근활동가: 루인

자원활동가: 정희성(문서 디지타이징)

아카이브 시스템 컨설팅 및 설계: (주)아카이브랩

2017년 현재 운영위원은 5명, 상근자 1명(운영위원 겸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운영위원회: 정민, 루인, 지효, 한채윤, 이브리

자원활동: 정희성(문서 디지타이징)

2016년 현재 운영위원은 5명, 상근자 1명(운영위원 겸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2016년부터 비온뒤무지개재단 부설기관에 부합하는 운영위원회로 재편하였습니다.

운영위원회: 정민, 루인, 지효, 한채윤, 이브리

자원활동: Lemon(영상류 디지타이징), 조연&마쯔(문서B 디지타이징)

2015년 현재 운영위원은 7분이며 2015년 1월부터 1명의 상근자(루인)가 근무하기 시작했습니다.

운영위원회: 종원, 정민, 루인, 지효, 한채윤, 토란, 이브리

자원활동: Lemon(영상류 디지타이징), 헤락(문서B 디지타이징)

2014년 현재 운영위원은 13분이며 2014년 1월에 새로운 운영위원 4분이 오셨습니다.

운영위원회: 종원, 의솔, 아름, 호영, 박차, 정민, 루인, 스이, 한채윤, 토란, 이브리, 오토, 시우

2013년 현재 운영위원은 13분이며 2013년 2월에 새로운 운영위원이 7분이 충원되었습니다.

운영위원회: 박차, 정민, 루인, 스이, 버리, 한채윤, 지효, 토란, 이브리, 율, 오토, 시우, 김재인

2012년 현재 운영위원은 8분이며 운영위원들은 서지/영상/박물/사진/실무 진행 등 한 영역씩을 받고 있습니다.

운영위원회: 밈, 박차, 정민, 루인, 스이, 어린, 버리, 한채윤

2011년도 현재 운영위원은 9명이며 운영위원들은 서지/영상/박물/사진/ 실무 진행 등 다시 전문적인 한 영역씩을 맡고 있습니다.

운영위원회: 밈, 박차, 정민, 루인, 스이, 차력사, 어린, 버리, 한채윤

2010년 한 해동안 다음의 9분의 운영위원들이 수고해주셨습니다.

운영위원회: 밈, 정민, 루인, 차력사, 어린, 버리, 한채윤, 복어알, 스이

2009년 12월 20일에 정식으로 아카이브가 오픈한 후에 기획단은 운영위원회로 다시 체계를 잡았습니다.

2009년 2월에 퀴어아카이브 구축 및 오픈을 준비하는 기획단이 구성되었습니다.

기획단 : 정민, 루인, 복어알, 스이, 정진임, 차력사, 어린, 상우, 버리, 한채윤